Toggle navigation
About
People
Projects
Publications
Studio
Gallery
Publications
Publications
Publications 카테고리
전체
RISP
Interactivity
Presence
열린 분류
Efficacy
Acceptance
HEALTH
CLIMATE
UX
POLICY
BOOK
1
페이지
10
건의 간행물이 있습니다.
게시판 검색
10
Efficacy
The Impact of Social Media on Preventive Behavior …
Choi, D. H., & Noh, G. Y. (2023). The Impact of Social..
9
Efficacy
Testing Extended Parallel Processing Model (EPPM) …
Ahn, C., & Noh, G. Y. (2021). Testing Extended Parallel Processi..
8
Efficacy
미세먼지 공포소구가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 반응효능감, 지각된 위협의 조…
장한진, 노기영. (2020). 미세먼지 공포소구가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 반응효능감, 지각된 위..
7
Efficacy
The influence of social media use on attitude towa…
Choi, D. H., & Noh, G. Y. (2020). The influence of social me..
6
Efficacy
1인 게임방송의 긍정적 효과성에 관한 연구
최민지, 노기영. (2019). 1 인 게임방송의 긍정적 효과성에 관한 연구: 게임 효능감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
5
Efficacy
자기효능감과 낙관적 편견이 유방암 검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구윤희, 노기영. (2018). 자기효능감과 낙관적 편견이 유방암 검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건강신념모형 (HBM..
4
Efficacy
The effects of vr simulation game on driving fear …
Park, J. M., & Noh, G. Y. (2018). The effects of vr simulation..
3
Efficacy
Effects of gain-versus loss-framed performance fee…
Lim, J. S., & Noh, G. Y. (2017). Effects of gain-versus loss-f..
2
Efficacy
게임 이용이 자기 효능감 및 사회신뢰에 미치는 영향
박상민, 정완규, 노기영. (2017). 게임 이용이 자기 효능감 및 사회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논문지, 17..
1
Efficacy
체감형 헬스게임에서 사용자경험과 자기효능감이 게임 만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노기영. (2012). 체감형 헬스게임에서 사용자경험과 자기효능감이 게임 만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