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About
People
Projects
Publications
Studio
Gallery
Publications
Publications
Publications 카테고리
전체
RISP
Interactivity
Presence
Efficacy
Acceptance
HEALTH
CLIMATE
열린 분류
UX
POLICY
BOOK
1
페이지
12
건의 간행물이 있습니다.
게시판 검색
12
UX
Changes in psychoacoustic recognition and brain ac…
You, S., Han, W., Jang, H. J., & Noh, G. Y. (2021). Changes ..
11
UX
모바일 게임 속 청각적 피드백 인지와 사용자 경험
안지수, 허지연, 노기영. (2019). 모바일 게임 속 청각적 피드백 인지와 사용자 경험: 재미의 매개효과 분석. 한국게..
10
UX
흡연 기능성 게임에서 심리생리학적 경험과 흡연의 부정적 태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장한진, 노기영. (2017). 흡연 기능성 게임에서 심리생리학적 경험과 흡연의 부정적 태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
9
UX
The Effect of Message Frame on Exercise Interest a…
최민지, 노기영. (2017). The Effect of Message Frame on Exercise Interest..
8
UX
흡연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몰입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장한진, 노기영. (2017). 흡연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몰입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7(2), ..
7
UX
AHP를 이용한 모바일퍼즐게임의 게임성 평가에 관한 연구
이한호, 정인후, 이종욱, 이민섭, 노기영. (2016). AHP 를 이용한 모바일퍼즐게임의 게임성 평가에 관한 연구...
6
UX
폭력적 비디오게임의 사용자 경험과 공격행동성에 대한 연구
윤주성, 노기영. (2015). 폭력적 비디오게임의 사용자 경험과 공격행동성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5(..
5
UX
가상현실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의 사용자 경험과운전 태도에 대한 실험연구
배재한, 김재진, 노기영. (2015). 가상현실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의 사용자 경험과 운전 태도에 대한 실험연구. 한..
4
UX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게임의 학습효과에 대한 실험연구
배재한, 노기영. (2015).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게임의 학습효과에 대한 실험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8(2..
3
UX
가상현실 환경에서 레이싱게임 사용자 경험에 대한 실험연구
박정민, 배재한, 노기영. (2015). 가상현실 환경에서 레이싱게임 사용자 경험에 대한 실험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 ..
2
UX
자연적 인터페이스가 노년층 사용자의 게임경험과 감정반응에 미치는 효과
노기영, 손범철. (2014). 자연적 인터페이스가 노년층 사용자의 게임경험과 감정반응에 미치는 효과. 한국컴퓨터게임학..
1
UX
헬스 비디오 게임의 사용자 경험과 기술수용의 확장모델
노기영. (2012). 헬스 비디오 게임의 사용자 경험과 기술수용의 확장모델: 플레이테스트 방법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상단으로